컨텐츠 바로가기

HOME > 중앙회소식 > 중앙회 소식

중앙회소식

중앙회소식

[알림]성황리에 창립26주년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19-06-27 18:45 조회362회 댓글0건

본문

  

성황리에 전철협 창립26주년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627()오후2시부터 오후5시 까지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니콜라오홀에서 전철협 회원 120여명과 내빈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있었습니다.

 

이날, 1부 특별강연에는 이호승 상임대표(,89년 분당대책위원장)의 도시빈민운동이 아닌 토지와주택 시민단체 전철협이라는 주제로 전철협 창립의미와 과제라는 강연이 있었습니다.

 

이아. 진행된 기념식은 김금화투쟁위원의 사회로 전철협깃발입장과 민중의례 그리고 님을위한행진곡을 제창한뒤 전철협 창립26주년 동영상을 상영하였습니다. 이호승상임대표의 인사말과 정기열 전,경기도의회 의장과 이호영 전국민속5일장 중앙회장,연성수 국민참여개헌시민행동 공동대표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전철협 창립 26주년 동영상을 상영한뒤 단체사진과 창립26주년 축하케익커팅을 끝으로 기념식을 마쳤습니다.

 

기념식이 끝난뒤 투쟁위원회 주관으로 긴급회의가 있었으며 특별한 결의가 이어졌습니다.

 

창립26주년 기념식의 다과 및 기타, 행사준비를 해주신 임원들과 지역대책위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전철협은 지난 30년전 분당투쟁의 성과를 이어 도시빈민운동이 아닌 토지와주택 시민단체로서 헌법과 개발관련법의 제,개정 시민운동을 하며 철거민희생을 최소화하는 토지정의와 철거민권익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을 창립26주년 기념식을 계기로 다짐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