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HOME > 중앙회소식 > 공지글

중앙회 공지글

중앙회 공지글

<속보>이재명경기지사,부동산사업규탄 긴급기자회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21-09-14 18:08 조회260회 댓글0건

본문

<속 보>

이재명 경기지사, 부동산사업규탄 긴급기자회견

 

대장동 개발사업은 LH보다 못한 개발사업,

대장동 개발의혹 즉각 국정조사 하라.”

 

오늘 봇물처럼 쏟아져 나온 대장동 개발의혹에 대해 이재명 경기지사가 반박기자회견에서 성남 대장동개발, 시민의 이익으로 환수한 모범적인 공익사업이라는 황당한 주장을 하였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지난 2017년 성남시장 재직 당시 대규모 개발이익의 사회 환원, 대한민국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2017.3.7. 머니투데이)라는 플랜카드를 성남시청 한누리홀 무대에 장황하게 걸어놓고 개발이익의 사회 환원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위와 같은 구호가 무색하게 대장동 개발과정에서 특정기업에게 막대한 이익을 남겨준 특혜의혹이 언론에 보도되자 진상을 밝히려는 노력을 하지 않고 도리어 자신의 치적이라며 황당한 주장을 하여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전철협) 무분별한 부동산개발로 피해를 보는 국민들을 대표하여 긴급 기자회견을 갖게 되었습니다. 누가, 성남시장더러 부동산사업으로 돈을 벌어 성남시행정에 도움을 주라고 했습니까또 특정기업이나 특정인에게 과도한 이익을 주라고 했습니까어이없는 상황에서 진솔하게 경위를 밝히면 되는 것을 모범적인 개발사업이라고 본인 스스로 규정하고 현재, 가지고 있는 막강한 권력으로 자신의 치적으로 홍보하는 것에 대해 토지정의운동 시민단체로서 긴급기자회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많은 관심과 취재를 요청드립니다.

 

기자회견명: 이재명 경기지사 부동산사업규탄 긴급기자회견

대장동 사업은 LH보다 못한 개발사업, 대장동 개발의혹 즉각 국정조사 하라.”

일 시: 2021. 9. 15. (오전11

장 소: 국회의사당 앞 인도

주 최: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전철협)

 

 

 

 

토지와주택

시민단

전철협(NCC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