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HOME > 지역소식 > 공지글

지역소식 공지

지역소식 공지

[공지]전철협 중앙임원과 투쟁위원회 임원들은 지역의 협상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철협 작성일16-07-22 13:59 조회1,729회 댓글0건

본문

[공지]전철협 중앙임원과 투쟁위원회 임원들은 지역의 협상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전철협 중앙과 전국지역투쟁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지역대책위원회의 협상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지역대책위의 협상에 관한 모든 권한은 지역대책위가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일부 지역대책위원장은 중앙사무처에 지역의 상황을 전혀 보고하지 않고 자신만 해결한 후 이사를 가버려 지역대책위원회가 혼란에 빠지는 등 회원권익활동에 막대한 피해를 주고있습니다.

 

 

지역의 대책위원회는 임원뿐만 아니라 회원들도 모두 협상내용을 알거나 협상테이블에 나가야 하며 어느 한 사람의 독단으로 협상이 이루어 져서는 안됩니다.

 

만일 지역에서 독단적으로 행해지는 일이 있다면 반드시 사무처로 문제되는 일들을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상황이 중앙사무처에 제대로 보고가 되는지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철협에 참여하는 지역대책위원회에서는 폭압적인 방법으로 회원들을 관리했던 임원이 회원들을 팔아먹는 행위가 발생되어 이에대한 수습방안으로 지역회원들의 제보를 받고있습니다. 모든 제보내용은 비밀로 할것이며 회원들의 권익을 위한 대응차원으로 활용될것입니다.

 

 

또한, 전철협 대표단회의에서는 전철협운동방식을 벗어나 지역회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자들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어나갈것을 결정하였습니다.

 

 

-중앙사무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