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HOME > 지역소식 > 공지글

지역소식 공지

지역소식 공지

[공지사항]투쟁위원회에서 전국순회집회를 앞두고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처 작성일18-06-07 15:04 조회824회 댓글0건

본문

[공지사항] 투쟁위원회 전국순회집회를 앞두고 알려드립니다.

 

전국철거민협의회 투쟁위원회는 65일 주거3권을 위한 결의대회를 성공적으로 끝낸뒤 지역대책위원회 승리(이주대책과 생계대책)를 위해 지역조직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지역회원들의 권익을 위해 6월중순부터 주거3(주거권,생존권,재산권) 보장을 위한 전국순회집회를 준비하면서 한치의 흔들림없이 지역대책을 위한 연대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201867() 현재 지역대책위원회는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월회비 2개월 이상 미납지역대책위원회는 회비를 완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연대집회 2회 이상 참여가 자조한 지역대책위원회는 조속히 정리하고 사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회비 납부처:우리은행 114-133484-01-201 예금주: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집회참여가 저조한 사유서  제출처

 

팩스 02-2215-0373

이메일:nccmc@nccmc.org

 

이상과 같이 공지하오니 이에 해당하는 지역대책위원회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은 조직점검을 한후 투쟁위원회의및 지역임원확대회의를 소집하여 전국순회집회일정을 수립하여 중집위를 재가를 받은후 6월중순부터 지역대책위원회 대책을 위한 전국순회집회를 시작할것입니다.

 

아울러, 이호승상임대표 최근 사건에대해 무죄선고와 관련하여 상임대표와 전철협의 명예훼손등 관련자들의 사과가 없을 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어나갈것입니다.

 

아울러, 지역에서 무단으로 전철협 명의로 협상을 하거나 깃발등을 사용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어나갈것입니다.

 

201867

 

투쟁위원회

(공동대표:엄익수,투쟁위원장 서한우,부위원장 최언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가기